Home > 알림 광장 > 학부 공지사항

Department's Announcements

학부 공지사항

공지사항 :

이번 학기부터


 교육과정개편에 의해 국제비즈니스어학부에서는


1. 복수전공의 경우 전공별 졸업최저이수학점을 45학점씩에서 36학점씩으로 완화 변경합니다.


2.기존 영어전공 또는 외국어 전공과목 중에 택일하여 졸업이수학점에 포함했던 학부 공통전공 실무과목의 학점 처리방식을 전공과목 학점에 포함하지 않는 방식으로 변경합니다.


3.우리 학부에서는 학생들의 진로와 관련된 전공 이외 실무교과목 트랙을 지정하여 학생들이 필수적으로 6학점 이상 선택하여 이수하도록 학부내규를 변경합니다.


4.실무 교과목에 ROTC트랙과 교직트랙을 포함하여 ROTC와 교직의 필수과목인 군사학 과목과 교직과목을 이수한 경우에, 실무교과목 이수를 면제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2014학년도 2학기 신규교과목 개설안내

2014학년도 2학기 신규교과목 개설안내 2014학년도 2학기 신규교과목이 아래와 같이 개설되었습니다. 물류실무(2학점 3시간)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시 참조하여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2012학년도 2학기 신규교과목 개설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신규교과목 개설안내 2012학년도 2학기 신규교과목이 아래와 같이 개설되었습니다. 중국어교육론(3학점, 3시간) 중국어강독(3학점, 3시간) 한문강독(3학점, 3시간) 중국어권문화(3학점, 3시간) 201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시...

국제비즈니스어학부 공통전공 실무과목 운용 변경 관련 안내 file

이번 학기부터 교육과정개편에 의해 국제비즈니스어학부에서는 1. 복수전공의 경우 전공별 졸업최저이수학점을 45학점씩에서 36학점씩으로 완화 변경합니다. 2.기존 영어전공 또는 외국어 전공과목 중에 택일하여 졸업이수학점에 포함했...

국비 공통 영어전공 과목 수강신청 방법 등 변경 안내

이번 학기부터 1. 영어전공 수강신청은 자동으로 수강처리가 되는 선수강신청에서 수강 학생이 직접 입력해야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복수전공의 최저이수학점이 45학점 이상에서 36학점 이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영어(EG...

교양과목 이수방법 안내 file

이번 학기부터 핵심역량중심 교양교육과정 최소이수기준(2017학번부터 적용)이 변경되었으니 핵심역량교양필수 및 핵심역량교양선택 과목들을 확인하여 이수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중어전공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중어전공 싸이클럽싸이월드 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사이트맵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사이트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