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구성원 > 학생회

Students' Association

학생회

공지사항 :

학생회장 인사말

학부 학생회장 인사말

중어전공 학생회장 유성군

안녕하십니까!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시대의 주역!

하나되어 나아가는 세계화의 주역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정학생회장 유성군입니다.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는 다양한 언어 전공수업을 바탕으로 글로벌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학과의 학우분들은 관광, 통역, 교육, 국제통상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여 꿈을 펼치고 있습니다.

학우분들의 고민과 건의사항, 질문 등이 있으면 언제든 수용하여 부족한 점을 개선하고 함께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학우 여러분들은 제각기의 꿈을 모두 이룰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진로와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교수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학부 정학생회장 유성군

전공 학생회장 인사말

중어전공 학생회장 한건희

안녕하세요.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정학생회장 한건희입니다.

중국은 현재 중국 경제의 비약적 성장으로 세계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웅대한 역사와 잠재력이 가득한 시장으로 중국은 우리나라의 최대 수출국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한 한국 기업의 중국 진출과 무역을 통하여 중국 관련 인재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그에 따른 진출 분야 또한 상당히 넓습니다. 이제 중국어는 선택 아닌 필수 언어가 되었습니다.

저희 중어학과는 중국어를 비롯한 전문 지식들을 체계적으로 배우며 단지 중국어 능통자가 아닌 일반 기업체를 포함한 무역, 여행, 교육, 서비스업 등 각 분야의 중국 전문가로 성장할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중국어 문법, 회화, 작문, 독해, 실용 비즈니스와 더불어 중국의 역사,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대해 통찰하고 이해하며 영어와 무역 또는 회계학과 함께 더욱 경쟁력 있는 인재를 배양합니다. 아울러 튜터링과 교환학생 제도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서 세계로 뻗어 나가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어학과 학생회는 학과의 각종 행사들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페이스북 페이지(국제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와 카카오톡 학년별 공지톡방을 통해 원활한 소통을 하고있습니다. 학우들의 생동하는 학교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중어전공 학생회장 한건희

학생회소개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학생회 활동 모습입니다.

학생회구성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학생회 구성

  • 학생회장
  • 부학생회장
  • 기획부 부장 및 부원
  • 총무부 부장 및 부원
  • 선전부 부장 및 부원
  • 문화부 부장 및 부원

학부/학생활동

나비(NUNABI)

인문대 유일의 밴드소모임으로서, 오랜 전통이 있는 소모임입니다. 정기적으로 매년 1회 공연을 할뿐 아니라, 학교 축제와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모임입니다.

한자능력시험 대비 소모임

한자 실력 향상과 졸업시험에 대비하여 한자와 한문을 공부하는 소모임입니다.

중국어회화 스터디 소모임

중국어회화 실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초급, 중급, 고급의 중국어를 공부하는 소모임입니다.

중국악기 얼후 연주 소모임

중국 악기 얼후 연습을 통하여 중국의 문화를 접하는 소모임입니다.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중어전공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중어전공 싸이클럽싸이월드 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사이트맵 글로벌비즈니스어학부 중어전공 사이트맵입니다